본문 바로가기
일상꿀정보

11월 여행가는 달, 문체부 지정, 교통/숙박비 할인 혜택

by 스마일캔디 2021. 11. 12.
반응형

단풍이 이제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. 날씨도 많이 쌀쌀해졌죠(저는 춥더라구요).

단계적 일상 회복이라고 하지만 아직 분위기는 냉랭합니다. 어서 줄어들어야 할 텐데요. 

그래도 약 2년 동안 숨 못 쉰 국민들을 위해 문체부에서 한국관광공사,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등 관계기관가 함께 11월 30일까지 '2021 여행 가는 달'을 운영한다고 합니다. 

 

매년 봄과 가을 각 2주 동안 운영하던 '여행 주간'을 통합하여 이번 달에 운영하는 것입니다. 

 

국민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문체부는 관계기관과 함께 관광지 방역을 철저히 관리하는 등 안전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 한다고 합니다. 

 

호텔과 콘도, 유원시설 약 5천 곳에는 방역물품도 지원하고, 관광지 방역인력 등 연말까지 계속 추진합니다. 

관광객들도 개인 방역 철저히 지켜야겠죠??

 

'여행 가는 달' 11월에는 교통, 숙박 여행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. 

출처 : 정책브리핑 홈페이지

한국철도공사(코레일)

1. KTX 왕복권과 관광지 입장권이 결합된 상품을 1만 8천 명에게 특가 제공(20~40% 할인)

2. 서해금빛열차, 남도해양열차 등 4개 노선 관광열차에 대해 50% 할인된 가격으로 2만 2천 장 판매.

 

전국고속버스운송조합(코버스)

1. 일정 기간 중 고속버스 무제한 이용권(고속버스프리패스)을 35,000원 할인 판매

 

국내숙박상품 예약(온라인)

1. 7만원 이하 2만원 할인

2. 7만원 초과 3만원 할인

3. 패키지여행상품 예약하면 최대 40%(16만 원까지) 할인

 

온라인 행사

'여행 가는 달' 누리집과 누리소통망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행사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제공

 

댓글